Zoom-in Venture

기업가치가 1조 이상이면서 상장하지 않은 기업들은 희귀하기에 전설 속의 ‘일각수(Unicorn)’처럼 여겨져 ‘유니콘 기업’이라 부른다.
우리나라의 유니콘 기업은 현재 11곳으로 세계 6위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. 이번 코너에서는 곧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예비 유니콘 유망주들의 이야기를 살펴보고자 한다.

4차 산업시대 먹거리 시장의 선두
프레시지

#프레시지#신선식품커머스#밀키트

- 발표자 : 프레시지 정중교 대표
- 회사명/ 섹터 : 프레시지(Fresheasy) / Food-tech
- 최근 펀딩 라운드 : Series C
- 대표자 : 정중교
- 개요 : 프레시지는 현재 붐이 일고 있는 신선식품 온라인 마켓의 선두 주자입니다. 프레시지의 주요 제품은 밀키트로서 모든 주요 소매 채널을 통해 유통함으로써 빠르게 성장하는 밀키트 시장에서 65% 이상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'18년 1월 첫 제품 출시 이후 판매량이 20배가량 증가하여 '19년 11월 월 판매량 872,000개를 기록하였습니다. 강력한 매출 성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'20년 3월에는 물류 자동화 및 생산 기계를 갖춘 새 공장이 문을 열었습니다. '22년에는 선진 경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매출액 5,600억 원, EBITDA 900억 원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.
- 홈페이지 : http://www.fresheasy.co.kr/
- 프레시지는 K-유니콘 2020 선정 기업입니다.

* K-유니콘 2020 선정 기업은 K-유니콘 서포터즈의 추천 기업 또는 기업가치 500억 원 이상인 기업 102개사입니다.
   K유니콘 홈페이지 링크

< PREV NEXT >
구독하기 구독하기
목록보기목록